무논문학위과정 지도교수 확인 및 연구보고서 제출 안내 | |||||
작성자 | 행정대학원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895 | 등록일 | 2021.03.10 | ||
2021학년도 제1학기 무논문학위과정을 이수하고 계신 분(5학기 재학 중 혹은 수료후등록생)은 * 지도교수란이 비어있거나, 비고란에 "신청요망"or"변경요망"으로 되어있는 선생님들께서는 3월 18일(목)까지 붙임의 지도교수 신청 및 제청서에 지도교수 날인하여 행정대학원으로 제출바랍니다.(코로나 고려 교수님께 유선이나 e-mail로 허락받으신 경우 날인 없이 제출 후 조교와 통화하기 바랍니다.) 1. 연구보고서 제출 근거규정 2. 연구보고서의 정의 3. 연구보고서의 구성(자율주제) 4. 연구보고서의 작성 5. 연구보고서의 제출 2) 제출 장소 : 행정대학원(사회과학대학 216호실) * 2021년 8월 졸업자는 2020학년도 후기가 맞으니 절대 2021학년도 전기로 양식 수정 금지 6. 연구보고서 작성 간 유의사항 및 권장사항 1) 절차 - 3월: 붙임의 연구보고서 작성 계획서 서식을 작성하여 지도교수님께 송부(서식 변경 가능) - 4월: 연구보고서 개별 지도(교수님과 상의하여 E-mail, zoom, 연구실 방문 등) - 5월: 연구보고서 지도 마무리 및 제출: 기간 내 지도교수의 날인 및 서명을 받아 행정대학원으로 제출, 코로나 상황 관련하여 교수님의 동의를 얻고 행정대학원으로 개별 연락하는 경우 지도교수 확인란을 비우고 제출가능함. 추후 조교가 처리 (단, 교수님과 상의없이 무단으로 제출하는 경우 졸업이 불가할 수 있음.) 2) 유의사항 - 위 안내된 절차는 권장사항이며, 필수 사항이 아님. - 미리 교수님과 상의하여 지도받는 경우 위의 절차를 따를 필요 없음. - 단, 3월 및 4월 사전 연락 및 지도 없이 5월 제출기간 임박하여 교수님께 지도 및 날인을 받고자하는 경우 지도교수님의 사정에 따라 지도가 어렵거나, 연구보고서를 다음학기에 제출하고 졸업이 늦어질 수 있음.
행정대학원(042-821-5223, gspa@cnu.ac.kr) |
|||||
첨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