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논문학위과정 지도교수 확인 및 연구보고서 제출 안내 | |||||
작성자 | 행정대학원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274 | 등록일 | 2024.09.09 | ||
이메일 | |||||
2024학년도 제2학기 무논문학위과정을 이수하고 계신 분(5학기 재학 중 혹은 수료후등록생)은 (*명단은 24년 1학기에 무논문학위과정 이수를 신청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, 5학기 이수 전/중 휴학한 학생 등의 경우에는 행정대학원으로 별도 연락 요망.) 지도교수 선정이 안되어 있는 경우(신청요망 및 변경요망) 아래 기한 내 전공별 지도교수 신청서를 제출할 것!! * 행정학 및 자치행정학은 지도교수님께 날인 받아서 제출/ 제출기한은 9월 26일(목) 21:00까지 * 사회복지학은 붙임의 신청서를 제출하여 19일(목)까지 행정대학원에 제출 1. 연구보고서 제출 근거규정 2. 연구보고서의 정의 3. 연구보고서의 구성(자율주제) 4. 연구보고서의 작성 5. 연구보고서의 제출 2) 제출 장소 : 행정대학원(사회과학대학 216호실) * 2025년 2월 졸업자는 2024학년도 전기가 맞으니 절대 2024학년도 후기로 양식 수정 금지 6. 연구보고서 작성 간 유의사항 및 권장사항 1) 절차 - 9월: 붙임의 연구보고서 작성 계획서 서식을 작성하여 지도교수님께 송부(서식 변경 가능) - 10월: 연구보고서 개별 지도(교수님과 상의하여 E-mail, zoom, 연구실 방문 등) - 11월: 연구보고서 지도 마무리 및 제출: 기간 내 지도교수의 날인 및 서명을 받아 행정대학원으로 제출 2) 유의사항 - 위 안내된 절차는 권장사항이며, 필수 사항이 아님. - 미리 교수님과 상의하여 지도받는 경우 위의 절차를 따를 필요 없음. - 단, 9월 및 10월 사전 연락 및 지도 없이 11월 제출기간 임박하여 교수님께 지도 및 날인을 받고자하는 경우 지도교수님의 사정에 따라 지도가 어렵거나, 연구보고서를 다음학기에 제출하고 졸업이 늦어질 수 있음.
행정대학원(042-821-5223, gspa@cnu.ac.kr) |
|||||
첨부 |